노총각들의 희망으로 불리는 배우 최석구 씨가 이제는 유부남이 되었다는 근황 소식입니다. 6시 내 고향 리포터로 활동하면서 만난 것이 인연이 되었다고 합니다. 탤런트 최석구 씨는 6시 내 고향을 통해서 사랑과 함께 일복까지 터지는 겹경사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6시 내고향 최석구 리포터는 섬섬옥수 코너의 주인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동안 다녀온 대한민국 섬의 숫자가 100개를 넘었다고 합니다. 한국 나이로 환갑 나이에 드디어 노총각 딱지를 떼고 품절남이 된 노총각 희망의 아이콘이 된 최석구 씨를 소개합니다.
-목차-
- 배우 최석구
- 최석구 결혼 아내 만남은?
1. 배우 최석구
탤런트 최석구 씨는 연극배우를 시작으로 1983년 K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올해로 데뷔 40년 차를 맞이한 중견 탤런트이지만 2015년부터는 배우보다는 6시 내 고향 리포터로 전국 섬을 다니면서 오히려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6시 내 고향 섬섬옥수 코너를 통해서 죽도, 보길도, 노화도, 문갑도, 금일도 등 섬을 다니면서 각종 먹거리를 소개하는 리포터입니다. 현재는 6시 내 고향 리포터 활동과 함께 교수로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방송을 통해서 가본 섬만 100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혹시나 6시 내 고향 섬섬옥수 코너가 없어질까 걱정하실 수도 있는데 대한민국 섬 숫자는 3348개나 된다고 합니다.
배우 최석구 프로필
데뷔 1983년 KBS 10기 공채탤런트
학력 부산 경상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
가족 최석구 아내 (부인) 차경아 2022년 11월 13일 결혼
최석구 나이 60세
1963년 4월 15일 생으로 올해 환갑을 맞이했으며 최석구 고향은 부산 출신입니다. 그동안 노총각으로 유명했었지만 지난 2022년 11월 13일 명동 성당 파밀리아 채플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현재는 유부남이 되었습니다.
최석구 작품활동
방송 6시 내 고향 섬섬옥수, 고향은 지금, 가족 오락관, 생방송 세상의 아침 등
드라마 출연작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사랑이 꽃피는 나무, 용의 눈물, 이름 없는 여자 등
탤런트로서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 사랑이 꽃피는 나무,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등 수 십편의 필모그래피를 가진 중견 배우입니다. 하지만 6시 내 고향 리포터로 활동을 하기 시작하면서 2017년 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이후로는 배우 활동은 사실상 접은 상태입니다. 여담으로 배우 이창훈 닮은꼴로도 유명한데 1966년생인 이창훈 씨가 3살 아래입니다.
2. 최석구 결혼 아내 차경아 만남은?
가는 곳마다 시청자들의 대환영을 받았던 최석구 씨는 6시 내 고향이 큐피트입니다. 최석구 와이프 분도 리포터 활동 중에 소개를 받았다고 합니다. 섬 전문 리포터답게 최석구 부인 분은 대난지도 출신이라고 합니다. 대난지도는 충남 당진에 있는 섬입니다. 최석구 아내 분은 비연예인으로 개인 신상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2022년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시청자 분들이 축하와 함께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내심 배우 최석구 씨를 보고 싶어 했던 여성 분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품절남이 된 최석구 씨는 결혼에 대해서 현재 꿈같은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최석구 씨는 결혼과 함께 전원주택을 꿈꾸고 있다고 합니다. 백세 인생에 있어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6시 내 고향과 함께 일과 사랑을 모두 잡은 배우 최석구 씨에게 많은 축하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6시 내고향 보러가기 채널은 웨이브와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6시 내고향 방송시간 평일 오후 6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