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1349회 JMS 교회 정명석 목사 실체가 공개됩니다. 사이비 종교인 JMS 정명석 목사가 어떻게 여신도들에게 온갖 성범죄를 저지를 수 있었을까요?
그알 1349회 방송에서는 JMS 교회 설립부터 시작해서 사이비 종교 교주가 되기까지 모든 것을 밝힌다고 합니다. 달박골 청년 정명석은 JMS 교주가 되어 젊고 예쁜 여자 신도들만 골라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합니다. 그런데 더욱 충격적인 이야기가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초 중학교 선생님들이 자신의 학생들을 JMS 교회로 인도해서 정명석의 희생양이 되게 했다고 합니다. 엄마가 딸을 데려가기도 했다고 합니다. JMS 교회 2인자라고 알려진 주님의 흰돌 교회 정조은 목사는 처음에는 성범죄 피해자였지만 정명석에게 인정받아 메이플 (정수정 양) 양 등의 피해자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JMS 교회의 범죄는 이미 1999년 그알 방송에서도 소개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범죄는 계속되었고 결국 홍콩 메이플 정수정 양이라는 피해자를 또 낳았습니다. 정명석 목사 사건은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신이 배신한 사람들 그리고 PD 수첩 1370회 등에서 만행이 소개된 바 있습니다. 1349회 그것이 알고 싶다 정명석 JMS 교회 편입니다.
-목차-
1. JMS 교회 정명석 목사
JMS 교회 졍명석 목사는 해방 직전 1945년 3월 16일 충청남도 금산군 진산면 석막리 시골에서 6남 1녀 중 셋째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정명석 학력은 집안이 가난해서 초등학교 (당시 국민학교) 밖에 다니질 못했습니다. 세끼 식사조차 제대로 못 챙길 정도였는데 우연히 주일학교에 나갔다가 처음으로 성경을 접했다고 합니다.
정명석 목사는 1966년 군입대를 해서 백마부대로 베트남 전쟁에까지 참전했다고 합니다. 제대 이후 통일교에서 잠시 강사 일을 하다가 1978년 남가좌동에 처음 교회를 세웠지만 이내 쫓겨났다고 합니다. 1980년 신촌에서 다시 이대 여학생을 만나서 전도하면서 지금의 JMS교회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포섭된 게 이화여대 여대생이었고 이후 서울대생과 안 모 씨, 연세대 학생이 포섭되면서 신촌에서 대학생 4명을 전도해서 드디어 JMS 교회를 만들었습니다. JMS 교회의 현재 교리 기초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초창기 멤버들은 이후 JMS 교회를 떠났고 남겨진 교리를 통해서 정명석은 자신이 예수의 아들이라고 신도들에게 말했다고 합니다.
지금으로서는 이해가 안 되는 일이지만 대한민국 사이비 종교로 불리는 JMS 교회, 아가동산, 만민중앙교회, 오대양 박신자 등이 모두 이때에 시작한 사이비들입니다. 1999년에 JMS 신도들이 황 양 납치 미수 사건이라는 범죄를 저질렀고 이 사건이 그것이 알고싶다 등 방송을 타면서 JMS 정명석 만행이 본격적으로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이후 정명석은 한국을 떠나서 홍콩, 중국 등을 떠돌면서도 해외에서도 똑같은 방식으로 성범죄를 저질러 인터폴 적색수배범이 되어 체포당했습니다. 정명석은 2007년 여권 갱신을 위해서 갔다가 홍콩 입경사무처 직원에게 뇌물을 주다가 옆 직원의 신고로 사로잡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베이징 공안에서 한국으로 송환되었고 재판 끝에 2009년 징역 10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정명석 프로필
생년월일 1945년 3월 16일 (정명석 나이 78세, 고향 충남 금산)
키 168, 몸무게 70, 종교 JMS 교횐
정명석 학력 진산국민학교 졸업
정명석 현재 소재지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정도 대전교도소 내 구치소
정명석 범죄 목록
정명석의 범죄는 다음과 같습니다. 강간치상, 준강간치상, 강간, 준강간, 강제추행, 준강제 추행 등으로 징역 10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정명석 JMS 교회 내에는 검사, 변호사, 연예인, 정치인 등 유력 인사들도 있었고 이들의 알력으로 인해서 저지른 범죄에 비해서는 터무니없는 형량을 받았습니다.
2009년 감옥에 수감되었고 징역 10년을 살고 2018년에 전자발찌를 차고 출소 했다고 합니다. 출소하자마자 또다시 범죄를 저지르며 현재는 다중 전과 범죄자 상태입니다. 그리고 전자발찌를 차고 범죄를 저지른 대상이 바로 나는 신이다 홍콩 메이플 (정수정) 양입니다.
정명석 메이플 (홍콩 정수정)
정명석 피해자 메이플(Maple Ting Tung Huen YIP) 양은 1994년생으로 2018년 2월 정명석이 출소하자마자 범죄의 희생양이 되었고 2021년 겨울까지 무려 15번이나 성폭행을 당했다고 합니다. 메이플 양은 JMS 정조은에 의해서 JMS 교주인 정명석에게 끌려갔고 그곳에서 범죄의 대상이 되었다고 합니다.
메이플 양은 남자친구 000 씨의 영어교사로 5일간 지내면서 연인이 되었고 정명석의 범행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후 메이플 양은 남자 친구의 조언에 따라 정명석의 범죄 현장을 녹음했고 이를 바탕으로 성폭행으로 피소당했으며 2022년 10월 4일 구속영장이 발부되어 지금은 대전교도소에 수감인 상태입니다.
메이플 정수정 양을 정명석에게 데려간 공범 중 한 명이 바로 JMS 정조은 목사입니다. JMS 교회의 정명석 성상납의 중심에 있었던 정조은은 여신도의 나체를 석고로 만드는 등의 범죄도 저질렀다고 합니다. 정조은은 교단 내에서 170cm 이상에 미모의 여신도들만 스타로 선별해 직접 관리했다고 합니다.
2. 그것이 알고싶다 1349회
그알 1349회 방송에서는 2시간 특집 편성으로 JMS 교회 정명석 목사 실체를 파헤친다고 합니다. JMS 교회 정명석 실체 폭로 방송을 두고 이번에도 JMS 사이비신도들이 시청자 게시판을 장악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일부 신도들은 자신들이 억울하다며 주장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달박골 정명석은 어떻게 사이비교의 교주가 되었을까요.
JMS 교회 설립 당시가 아가동산 김기순, 신나라 레코드 오대양 박신자,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목사 등 나는 신이다 사이비 교주들이 활동을 시작한 시기입니다. 정명석 총재는 JMS 신도들을 모아서 온갖 앵벌이를 시키고 벤츠 자동차를 사는 등 재산 증식과 함께 예쁜 여신도들만 골라서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보러가기
1. 시리즈 온 가격 단품 2200원
2. SBS 홈페이지 단품 2200원
3. 쿠팡 플레이 회원 (이용 요금 4,900원)
4. 왓챠 회원 이용권 7900원
5. 웨이브 회원 이용권 7900원
1995년 단국대 김도형 교수가 JMS 교회에 들어가면서 정명석의 실체가 알려지기 시작합니다. 김도형 교수 여자친구도 정명석의 범죄 피해자 중 한 명이었다고 합니다. JMS 교회가 사이비 종교라는 것을 안 김도형 교수는 반 JMS 운동을 통해서 정명석의 범죄와 악행을 고발해 이를 세상에 알리기 시작했고 지금도 그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김도형 교수의 아버지도 JMS 신도들에게 피습당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정명석의 실체가 널리 알려진 것은 1999년 일어난 황 양 납치 미수사건인데 그알 등 여러 시사보도 프로그램에 방송되면서 사이비종교라는 사실이 만천하에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JMS 이인자 정조은 목사가 바로 이때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3. JMS 2인자 정조은 목사
입건된 정조은 역시 1998년에 JMS로 전도된 스타 출신입니다. 정명석의 기쁨조로 시작해서 지금의 이인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조은 역시 정명석의 범죄를 도운 공범으로 입건되어 조사를 받는 중입니다. 정조은은 민낯이 수치스럽다면 방송에서 빼달라는 황당한 주문을 했다고 합니다.
주님의 흰돌 교회 정조은 목사는 여신도 스타들을 직접 관리했는데 한때 1000여 명에 달했다고 합니다. 스타로 선별된 여자 신도들은 교도소 수감 중인 상황에서 사진을 보냈고 정명석의 선택을 받으면 면회까지 갔다고 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정조은도 바로 스타 출신이라고 합니다.
정명석 석고
월성, 상록수 등으로 불려진 여성 신도들은 옷을 벗긴 채 실리콘을 몸에 바르고 전신 조각을 떴다고 합니다. 온몸에 실리콘을 바르면 피부가 숨을 쉬지 못해서 피해자들은 쓰러졌다고 합니다. 여성 신도들의 폭로에 따르면 정명석 석고상 성착취 피해자도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정조은은 JMS 이인자로 월성, 상록수 등의 성착취 조직을 통해서 여신도들을 관리하고 정명석에게 공급했다고 합니다. 홍콩 메이플 양도 정조은이 정명석에게 데려갔고 결국 성범죄의 희생양이 되었습니다. 정조은은 정명석이 해외도피 중에도 보좌하면서 성범죄를 도왔다고 합니다. 정조은 이름도 정명석 총재가 하사한 것입니다.
정조은 프로필
본명 김지선
정조은 나이 1979년생
현 주님의 흰돌교회 담임목사
JMS 이인자로 알려진 정조은은 성폭행 방조뿐만 아니라 자금 횡령 의혹도 받고 있습니다. 성범죄뿐만 아니라 정조은의 최측근으로 알려진 정충신 운전기사에 따르면 헌금을 위해서 정조은에게 3억을 주었지만 자금의 행방이 묘연하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정명석 만남권을 판매(5000만 원)했다는 이야기도 돌고 있습니다.
정조은 댄스
JMS 교회의 실상을 알 수 있는 정조은 춤 영상입니다. 교회에서 이런 댄스를 춘다는 게 충격적이네요. JMS 이인자라는 정조은 목사의 실체입니다.
정조은 입건 소식은 지난 4월 18일경 결정되었는데 정조은(김지선) 외에도 JMS 관계자 1명이 더 구속되었고 그 외 공범 4명의 구속영장은 기각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정조은은 현재 공동정범으로 보고 있으며 다른 관계자 한 명의 정명석 목사의 범죄를 방조한 혐의라고 합니다. 정조은은 나는 신이다 방송 이후 여신도들을 막았다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4. 정명석 근황 현재 상태는?
현재 정명석 근황은 감옥에 수감 중입니다. 2018년 출소한 이후 전자발찌를 찬 상태로도 계속해서 성범죄를 저질러서 실형을 선고받을 경우 사실상 살아서 나오기 힘든 상황입니다. 이에 정명석은 자신이 어눌해졌고 기억도 없다면서 치매인 척 연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JMS 정명석은 여신도 성폭행 혐의와 관련해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추가기소 사건 역시 자신의 혐의를 부인하며 감옥에서도 황제처럼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정명석에게 당한 피해자들을 생각하면 어처구니없는 이야기가 아닐 수 없네요.
정명석 총재에게 허락을 맡고 결혼한 엄마가 어릴 때부터 딸에게 정명석 총재를 섬기라고 교육을 했다는 이야기가 생각납니다. 심지어 모녀가 함께 있는 자리에서 성추행도 서슴지 않았다고 합니다. 가장 충격적인 것은 피해자의 엄마가 고위직 공무원이라라고 밝힌 사실입니다.
대한민국에 사이비 종교가 이렇게 많은지 알게 해 준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입니다. 아직도 이 사회에 JMS를 비롯해 수많은 사이비 종교들이 아직 판을 치고 있다고 합니다. 케냐 등 해외에서도 정명석 못지않은 사이비 종교 이야기가 폭로되고 있다고 합니다.
진실이 알려져서 더 이상의 피해자가 없기를 바랍니다. 1349회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시간 토요일 11시 10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