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Now

방은희 두 번째 남편 이혼 왜? 프로필 나이 생년월일 아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광명슈퍼맘 2023. 5. 21. 21:11
반응형

임권택 감독 영화 장군의 아들은 당시 관객 신기록과 함께 신현준, 송채환, 박상민, 방은희 등의 수많은 신인 스타들을 배출했다고 합니다. 특히 방은희 씨는 장군의 아들 화자 역으로 사실상 여주인공으로 무려 2000대 1의 경쟁을 뚫고 캐스팅 됐다고 합니다. 김두한과 무사시가 싸우는 계기를 만든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싫으면 죽어도 못 줘요." -방은희 장군의 아들 명대사 

 

방은희 씨는 비록 유부녀로 김두환과 이뤄지지는 않았지만 애틋한 장면을 연출하며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90년대에만 해도 캐릭터 이미지를 배우 이미지로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데뷔작으로 강한 눈도장을 받은 덕에 오히려 노출 있는 역할들만 섭외가 오는 아픔을 겪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방은희 리즈 시절에는 아이유 뺨치던 미모로 수많은 남성팬들을 사로잡는 여배우였습니다. 배우 인생만큼 인생사도 우여곡절을 많이 겪었는데요. 2000년 방은희 첫 번째 남편 성우 성완경 씨와 결혼했지만 2003년에 이혼하면서 아픔을 겪기도 했습니다. 

 

이후 방은희 두 번째 남편 김남희 회장과 재혼했지만 2019년 결국 이혼하면서 헤어지고 말았습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방송에서 밝히길 두 남편 모두 한달 여만에 초고속 결혼했지만 결국 외로워지기 싫어서 이혼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탤런트 방은희 씨를 소개합니다. 

 

 

1. 방은희 전 남편 이혼 결혼 스토리

배우 방은희
배우 방은희

반응형

방은희는 첫 번째 남편 성완경 성우와 술자리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필모그래피에 회의를 느끼고 있을 때쯤 친구가 술 한잔 하자고 해서 나갔다고 합니다. 그 곳에서 시나리오 공부를 하던 성완경 씨와 코드가 잘 맞는다고 생각했지만 결혼하고 보니 안 맞았다고 합니다. 한 달만에 초고속 결혼해서 정신 차리고 보니 이미 신혼여행 중이었다고 합니다. 

 

결국 2003년 아들 때문에 3년간 결혼 생활을 유지했지만 결국 안타깝게도 이혼했다고 합니다. 방은희 씨는 아이를 출산하고 3주 만에 돈을 벌기 위해서 라디오 방송을 진행하는 등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결국 결혼 3년 차에 이혼했고 이후 싱글맘으로 살아야 했다고 합니다. 이혼 당시 남편이 짐을 싸들고 나가 어쩔 수 없이 이혼했다고 합니다. 

 

방은희 두 번째 남편 김남희 씨는 NH EMG(유키스, 임창정, 라붐 등 소속사) 회장으로 아들 때문이 컸다고 합니다. 5살 이후 아들이 여탕에 못 가는 등 고민에 빠져 있을때 아들이 '엄마, 나 아빠 좀 사다 줘'라고 해서 흔들렸다고 합니다. 그때 방은희 전 남편 김남희 씨가 다가왔고 한 달 만에 이번에도 초고속 결혼을 했습니다.

 

두 번째 남편과는 9년간 함께 살았지만 결국 사랑이 아니었고 방은희답게 살려고 이혼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혼 이후 방은희 씨는 '방민서'로 이름까지 바꿀 정도로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근에도 연하남과 잠시 만났지만 결국 또 헤어졌다고 합니다. 

 

방은희 씨는 이혼의 아픔을 딛고 2022년 부캐 방주비 이름으로 유튜브를 시작해 새롭게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에는 2002년생 아이돌로 새롭게 변신을 시도 중입니다. 

 

2. 배우 방은희 인생사

방은희 씨는 1988년 영화 사랑의 낙서로 처음 데뷔해 장군의 얼굴로 얼굴을 알린 다음 넘버3 등 35년째 연기 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방은희 씨에게는 또 하나의 안타까운 사연이 있는데 어머니가 16세에 자신을 낳았는데 엄마가 사주를 보면 신기가 있다고 합니다. 

 

신병 때문에 생일날마다 꼭 사고가 생긴다고 합니다. 생일날 화주가 얼굴에 쏟아져 얼굴에 3도 화상을 입기도 했고 믹서기에 손가락이 갈리는 등의 사고도 겪었다고 합니다. 또 생일날 허리가 안 좋아서 2년간 재활을 해야 할 정도로 상태가 심각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도 지금까지 버틸 수 있었던 것은 아들 김두민 (개명 후 방두민) 때문이라고 합니다. 

 

방은희 프로필

데뷔 1988년 영화 사랑의 낙서 

키 167, 몸무게 48, 신발 245, 소속사 얼데이

학력 덕원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가족 방은희 아들 김두민 (개명 후 방두민), 남동생 2명

인스타 계정 bbangeh00

유튜브 채널 방주비 (UCjOJe7eQATGYlchUYmqm0Tw)

 

방은희 나이 56세

방은희 생년월일은 1967년 5월 7일 생으로 어머니가 16세 때 자신을 낳았다고 합니다. 형제자매로는 남동생이 2명이 있습니다. 첫 번째 이혼 당시 잠시 '방민서'로 개명을 했다가 현재는 다시 방은희로 활동 중입니다. 

 

방은희 작품활동 

드라마 출연작 걸어서 하늘까지, 비련초, 문희, 종합병원 2, 상류사회, 비밀의 집, 비밀의 여자, 파랑새의 집 등

방송 스타다큐 마이웨이 344회,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등

방은희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 비 오는 날 수채화, 장군의 아들, 젊은 날의 초상, 구미호, 리허설, 치외법권, 시인의 사랑 등 

 

배우 방은희 씨가 이혼 이후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도 버틸 수 있었던 것은 군대 입대한 아들 방주민 군 덕분이라고 합니다. 아들 방주민 군은 한때 앞니가 인중을 뚫고 나오고 안면이 함몰되는 끔찍한 사고를 당하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알았지만 기적적으로 뇌를 다치지 않았고 6시간의 대수술을 받고 건강을 회복했다고 합니다. 

 

가수 김연자 나이 남편 홍상기 결혼 이혼 스토리! 프로필 자녀 고향 가발 작품활동

지금은 방탄소년단 때문에 K팝이 전 세계에 알려져 있지만 K팝이라는 말조차 없을 때 활동했던 원조 한류스타가 바로 가수 김연자 씨입니다. 가수 김연자 씨는 1977년 일본 가요계에 진출해 아침

jdycdy.tistory.com

 

당시 코로나 시기라 보호자 없이 아들을 병실에 두었는데 간호하던 간호사가 코로나19에 걸리면서 아들까지 코로나에 걸렸다고 합니다. 수많은 우여곡절 끝에 지금은 아들 두민 군은 무사히 군대에 입대했고 군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은희 스타다큐 마이웨이 방송시간 일요일 9시 10분입니다. 

반응형